본문으로 바로가기

숙소로 가는길.

 

오늘의 저녁메뉴는

 

일행이 흑돼지족발을 먹자고 했는데 

 

앞서 올레시장에선 주문하지 못하고

 

천지연 폭포에서 숙소로 가는길에

 

황칠족발에서 흑돼지족발 포장했습니다.

메뉴들...

흑돼지족발 대사이즈와 생굴무침을 포장주문했답니다.

 

 

기다리는 동안 매장안 구경하기.

한창 식사때가 지난 시각이라 한가한 모습이였어요.

 

하지만 곧 주문들어오는 소리가 들리더라구요.

 

늦었으면 많이 기다릴뻔 했어요.

 

 

포장해온 메뉴들 중 생굴무침을 가장먼저 먹었답니다.

 

비려져서 못먹을까봐 빨리 먹자고 재촉을... ㅋㅋㅋ

혹시나 따뜻한 차에서 상할까봐 얼음까지 올려주셔서 납작해진 무침을

 

이리저리 젓가락으로 살살 버무린 후 한입~!!

비리지 않고 매콤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먹을수록 매워져서 매운거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할듯 싶습니다.

 

 

주문한 족발과 생굴무침 외에 만두도 주시고 샐러드도 들어있네요.

막국수도 따로 주문안해도 기본으로 있었답니다.

 

야채와 소스넣고 비볐는데 야채가 부족해 보여 남은 깻잎 더 넣어서 먹었네요.

오늘의 주인공 흑돼지 족발.

족발은 짜거나 향이 진하지 않고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막국수는 익숙하지 않은 맛이 났는데 먹어본 맛이긴 한데 뭔지 기억이 안나네요. 

 

쌈장, 김치, 무김치?, 그리고 마늘, 고추 그리고 쌈채소가 주셨는데

 

무김치가 별로 맛이 없더군요. ㅎㅎ

 

김치는 그나마 조금 낫긴 했는데... 역시나 그다지... 

 

사진도 찍은줄 알았는데 생굴무침 먹느라 바빴나봅니다. ㅎ

 

족발과 생굴무침은 맛있었습니다.

 

특히나 생굴무침 강추~!! 꼭 주문하시길 추천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