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매운거 좋아하는 샐리~  ^^;;


수원시 장안구 조원동 - [김종성쭈꾸미]를 다시 방문해 보았습니다.


메뉴가격은 변동이없기에 지난번 방문했었을때 찍은것으로 대신합니다.



이번에는 쭈꾸미세트를 주문해 보았어요.  -0-V


3명이 방문하여 세트는 2인분 주문했습니다.


참 매운정도는 조절이 가능하답니다.


쭈꾸미세트는 쭈꾸미정식에 묵사발하고 피자가 더 나온다고 생각하면 되는듯합니다.



샐러드를 시작으로 찬이 나오기 시작~!








맵게 주문한 쭈꾸미와 피자~!! 2인양입니다.




피자는 얇은 도우에 꿀이 뿌려지고 끝~!!


너무나 단순? ㅋㅋㅋㅋㅋㅋ


기대가 너무 과했나봅니당 다음엔 그냥 정식으로 먹는걸로 ^^*



그래도 쭈꾸미는 푸짐하게 밥과 함께 맛있게 비벼먹고 왔답니다.


참 묵사발 시원하고 괜찮았습니다.


덥고 짜증나고 입맛없는데 매운것으로 스트레스 팍~! 날리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