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수원시 송죽동 - [한스델리] 북수원점

category 나들이이야기 2013. 7. 6. 10:37

 

 

한스델리를 아시나요?

 

샐리는 어제 지인이 가보자는 말에 처음 방문해 보았는데요.

 

금요일 저녁이여서일까요? 생각보다 사람이 많아 조금 놀랐습니다.

 

자리를 잡고 보니 주방앞에 바로 주문하는 곳이 있네요.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보니 우와 메뉴가 정말 많아요.

 

역시 요즘은 런치할인이 없는곳이 없네요.

 

저녁시간에 가서 런치로 저렴히 먹을수 없었어용

 

 

 

 

 

 

 

 

메뉴를 정하면 맨처음 사진에 여자분 서계시는곳에 가서 주문을 하고 바로 결제까지 해야한답니다.

 

탄산음료를 주문하게 되면 컵에 얼음만 담아서 주는데 원하는 탄산을 셀프로 가져다 먹어야하고

 

오이피클, 단무지, 깍두기와 물도 셀프~!!

 

근데 가져다 먹는곳도 한곳이라 사람이 많을땐 좀 복잡한거 같아요.

 

 

 

 

 

이 많은 메뉴중에서 고른건?

 

매콤한 칠리새우스파게티, 등심돈가스, 빠네파스타, 마늘빵과 음료를 주문해 보았어요

 

칠리새우 스파게티

 

등심 돈가스 -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

 

 빠네파스타

 

마늘빵 - 비쥬얼은 좀 맛없게 생겼는데 부드럽게 찢어지며 괜찮았어요.

 

대체로 음식맛은 썩 나쁘지 않았어요.

 

느끼한걸 좋아하는 샐리는 빠네파스타가 맛났는데

 

빵을 스파게티 소스에 찍어먹음 음~ 느므 맛나용!

 

끝으로 갈수록 갑자기 배가 불러지더니 갑자기 느끼해지는 ㅋㅋㅋㅋ

 

다먹구선 이러는... 에혀

 

이곳은 마무리도 셀프네요. 음식을 다 먹고 식기반납도 셀프~

 

 

 참고용 샐리의 총평

 

 

    음식맛은 대체로 나쁘지 않고 괜찮은편!

 

    손님은 많은데 서빙과 주문을 한분이 하니 서비스가 조금 미흡

 

    왠만한건 손님이 움직이는 시스템으로 챙길게 많은 엄마들은 불편할듯해요.

   

    화장실 - 건물에 붙어있는 화장실이고 오픈이 된곳이다 보니 양변기도 아니고 냄새가 ㅠ.ㅠ

               가기싫은 화장실...

 

 

     

이곳의 위치는 북수원홈플러스 건너편이구요.

 

빨간 화살표쪽에 입구가 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