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빠! 어디가? 아웃백!]으로 아웃백 즐기기

category 나들이이야기 2013. 6. 23. 15:28

 

 

매주 월요일 OK캐쉬백회원 모두 다! 40% 할인! 이라는데 월욜부터 아웃백엔 발걸음이 안떨어지고 ㅋ

 

주말을 맞아 아웃백으로 고고씽~

 

런치를 이용했답니다~!!

 

 

아웃백 - 아빠가 반 내고 아웃백이 반 내고! 아빠 어디가? 아웃백!   행사내용은 요기로~!!

 

 

 

무엇을 먹을까 고심하다 지금은 또 여름 한정메뉴 아니겠습니꽈? ㅎㅎ

 

한정메뉴 커플세트를 주문했답니다

 

Barbecue메뉴중에선  - 우드 화이어 그릴 립아이 & 쉬림프 온 더 바비

Fresh 메뉴중에선 - 스파이시 치킨 & 쉬림프 스파게티

+ 스프2개 + 과일에이드 2잔 + 커피2잔 

 

 

 

런치메뉴중 아웃백서로인 주문

스프1개 + 과일에이드1잔 + 커피1잔 

 

스프는 양송이에 에이드는 블루베뤼~

 

사이드디쉬중에 몇가진 변경을 했어요

 

통감자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감자튀김으로 바꾸었구요

- 멜티드치즈를 반장 올려서 오지치즈로 먹어도 좋지만 패쓔~

서로인에 야채를 가든샐러드로 교체했네욥 (금액이 다르니 1650원 추가)

- 치킨핑거 몇개 주문해서 치킨샐러드로 먹어도 좋지만 이것도 패쑤~

가든샐러드에 허니머스타드 소스~!! 주문

 

 

주말 런치라 그런쥐 빵이 부족해서 조금 기다려야했던 맛난 빵!!

 

 

소스가 여러종류가 있는데 더 가져다 달라하지 않으면 허니버터 기본소스만 나온답니다.

 

소스 다른것도 여러개 가져다 주세욥 했더니 초코와 라즈베리만 더 가져다주더군요

 

블루치즈도 주세욥~!!! ㅋㅋ

 

블루치즈랑 초코소스 맛난용

 

 

스프중 맛난 양송이 스프~ 빵을 찍어먹어도 굿~!

 

 

허니머스타드 소스야 넌 어디갔뉘?  

 

 

 

스파이시 치킨 & 쉬림프 스파게티

 

처음 주문해봤는데 오동통한 새우살은 참 좋든데 여튼 좀 아닌듯 -.-a

 

 

오옷 참나무 향이 솔솔~!! 샐리가 좋아하는 맛과 향이 나는 스테이크~~!!!!!!!!!

 

부드러운 서로인은 좀 시큼?한 맛이 나는데 비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과 향이였어요.

 

아웃백 가서 스테이크 드실분은 꼭꼭 한정메뉴 드셔보시길 권해봅니다.

 

조금 먹어봐야지 하다가 맛보고선 사진찍을 생각도 잊고 폭풍흡입하다가

 

뒤늦게 사진을 찍었더니 어흑

 

통통한 새우와 야채도 맛나더라구욥!! 맛나~ 맛나~!! 이맛이야~~~!!

 

서로인은 어느새 잊혀진 ㅋㅋㅋㅋㅋㅋ

 

간만에 배부르게 먹고 왔네욥

 

 

 

자자 먹은건 먹은거고~!!

 

이야 한 십만원쯤 쓰고 왔겠다아 싶으시죠?????

 

 

답변은?  NO~!! NO~!!

 

 

 

 

한정메뉴 커플세트               = 69850원

 

아웃백서로인 런치가             = 26290원 

 

사이드메뉴 가든샐러드로 변경  =  1650원

 

                                    총 97790 

                                            ================     

아빠어디가 한정메뉴할인         - 20000원

ok캐시백 20%할인  

 ok캐시백 할인                     -  7779원

 ok캐시백 포인트차감             -  7779원

                                   ==============

                                          62232

 

97790원의 음식을 62232원 결제했는데요 여기서 끝이냐구요? 아니욥 ㅎㅎ

 

아웃백20% 청구할인을 받을수 있는 카드로 결제를 했기때문에

 

62232 - 10000 (최대1만원 할인) = 52232원으로 아웃백을 갔다왔네욥

 

오케이캐시백은 5만포인트가 쌓이면 현금으로 받을수 있는데

 

요새는 사용하는 금액의 10%의 포인트만 있다면 40% 50% 할인을 받을수 있으니 캐시백포인트가 참 아쉽네요 ㅋㅋ

 

주말에도 평일같은 할인 받아보아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