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수원 팔달로 - [남문 떡볶이]

category 나들이이야기 2013. 6. 18. 11:25

 

 

운동겸 구경겸 남문을 갔더랬답니다.

 

배가 고파지니 남문 떡볶이 집으로 고고~!

 

 

떡볶이와 순대 1인분씩 주문 했는데 우와~~~~!!!!

 

생각보다 너무 푸짐하네요.

 

 

 

떡이 두툼하고 길쭉하여 가위도 같이 나오네요 ㅎㅎ

 

 

 

분식집이라 여러 메뉴도 있구용

 

 

친절한 안내문구?

 

 

 참고용 샐리의 총평    -  많은 메뉴중 딱 두가지 메뉴를 먹긴 했지만 

 

     매운걸 좋아해서 그런가 맛은 뭐 일반 분식집 맛? ^^ 

 

     양은 두사람이 순대1인분, 떡볶이 1인분 배불리 먹고도 남아서 포장할 정도였어요

     뭐 다 드시는분도 계시니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네요 ㅎ

 

     어묵국물은 원하는 만큼 가져다가 먹을수 있지만 샐리는 국물이 먹다보니 조금 짠듯도 했답니다.

 

     화장실은 안가보았으니 패쓔~!!  이상 끝~!! 

 

 

 

 

먹고선 근처의 커피숍으로 ㅋㅋ

 

점심값보다 비싼 커피~!! 그래도 시원하고 맛나네요.

 

 

카페모카에 초코시럽듬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