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가족들과 행복한 주말들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주말 가족들과의 외식을 준비한 사람들이 많았나봅니다

 

샐리네도 부모님과의 식사자리를 마련했는데요

 

빕스나 아웃백도 생각했는데 예약안해도 되겠지? 했더니

 

허거거걱 대기자가 장난이 아니였네요

 

많아도 너~~~~무 많아~~~~~!!

 

그러던중 북수원빕스근처 생고기 전문점의 고기가 맛나다는 이야길 듣고 가봤답니다

 

북수원빕스와 우먼플러스 병원 사이로 조금만 올라가다보니 보이더군요

 

생긴지 얼마 안되었다네요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멀리 있는걸 찍고선 나중에 가까이서 찍어야지 했는데

다른 손님들 자리했는데 찍기 뭐해서 그냥 왔더니 켁

 

 그래도 대략 보이는걸로 만족 (아니여도 패쑤 -.-;;)

 

 

 

고기를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나오는 상차림 

 

 

 

 

 

김치며 상추도 물론 있었답니다

 

 

처음엔 생고기모듬을 시켜보았어요 삼겹살 목살 항정살 돼지껍데기 양념한것도 나오네요

 

마늘과 김치도 올려놓고 지글지글~

 

 

술과 곁들여 성인 4명고기1kg 만으로도 배불리 먹었다는데

 

술을 안해서인지 1.5kg은 먹어줘야 배불리 먹을수 있는것 같아요

 

샐리는 몇점 집어먹다가 일이있어 나갓다 들어와서 먹었더니

 

그래서일까요? 맛있는줄 모르겠던데...

 

같이 간 일행들은 모두 맛났다고 하네요

 

다시 자리에 앉자마자 다들 거의 먹은터라 고기몇점에 사진찍을 생각도 못하고 먹은 냉면~!!

 

오옷 물냉면도 비빔냉면도 괜찮았어요 그나마 위안

 

 

 

 

 

 참고용 샐리의 총평

 

 

              저렴한 가격의 생고기 맛은 다수결의 의견으로 굿굿~!!

 

              찬들도 깔끔하고 맛있어서 굿~

 

              물냉면 비빔냉면도 굿~

 

              화장실은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가 깨끗한편

               - 남 1칸 여1칸 이라 협소하나 그럭저럭 괜찮았음

 

              가격도 성인4이 고기와 냉면을 배불리먹고 6~7만원 사이니 굿~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고기를 즐길수 있는 집을 찾으신다면?

 

참고하세용용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