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수원시 신풍동 - [장안순대국]

category 나들이이야기 2013. 4. 29. 10:36

 

 

순대국 좋아하세요?

 

샐리네는 마트서 순대를 사다가 찜기로 쩌먹기도 할만큼 순대를 좋아한답니다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신풍동에

 

맛난 순대국집이 있다해서 휴일을 맞아 찾아가보았어요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앞에 도로 공사해서 멀리 차를 세워놓고 걸어간 순대국집~

 

 

 

 

순대국 가격이 완전 저렴하죠?

 

순대볶음은 생각도 못했는데

 

순대볶음이 1인분에 8천원(2인이상 주문해야된다네요)

 

갑자기 신림동 순대볶음이 생각나 순대볶음과 순대국(특)을 주문했답니다

 

  

 

기본찬들이에요

 

 

찬이 나오자마자 토종순대를 냠냠

 

고추는 매우니 덥썩 배어먹지 마시구요

 

토종순대와 깍두기가 맛나더라구요

 

토종순대까지 한접시 더 주문할까 하다가 다 못먹을거 같아 꾹 참고 주문한 음식부터 먹기로 했어요

 

 

주방에서 볶아져서 나오는 순대볶음~ 2인분... 

 

신림동 그맛은 아니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간만에 먹으니 맛났어요

 

장안순대국집은 음식이 전체적으로 강한맛?은 없어

 

순하면서 당기는 맛이랄까?

 

순대볶음을 먹겠다던 샐리~

 

순대국 국물 맛보고 바로 와 순대국이 더 맛있다~!!  했네요 ㅠ.ㅠ

 

들깨가루가 들어있어 건강한 맛의 국물이 너무 좋았어요

 

밥까지 말아 한그릇 뚝딱~!!

 

 

 매콤한 맛을 즐기는 샐리는

 

순대국을 먹을때 다대기를 듬뿍~!!

 

청양고추 썰은것도 듬뿍 넣어 먹는데

 

이 국물을 맛보곤 그냥 먹었네요 ㅎ

 

 

 

 

 참고용 샐리의 총평

 

         순대국 굿굿~!

 

         순대볶음 So So

 

         깍두기등 반찬 굿

 

         화장실 - 건물에 딸려있는 화장실이 아니라 순대국집 화장실이 주방뒤켠에 있어

                    1칸으로 협소하였지만 괜찮았음

 

 

 

착한가격에 맛난순대국이 먹고싶을때

이집을 가보시길 추천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