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거금도로 들어가기전 일행들과 방문한 수협수산물센터입니다.

 

수협수산물센터라고 하기도 하고 수협활선어회센타라고도 하네요.

 

수협수산물센터 길 건너편은 수협건어물유통센터도 있네요.

 

 

 

 

 

수협수산물센터에 들어가보니 가게도 사람도 많더라는...

 

 

 

 

 

 

많은 곳 중에서 선택한곳은 대일수산이였어요.

 

문어와 갯장어를 사려고 갔는데 여러군데 가격 물어본결과 여기가 저렴!

 

 

 

문어와 갯장어가 키로에 25,000원, 전복이 키로에 5만원이라고 해서

 

문어는 1키로만 갯장어 3키로 전복도 1키로 구매했네요.

 

 

갯장어는 처음에 큰거로 사려고 했는데 일행에 아이도 있다고 하니 작은 갯장어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큰 갯장어는 가시가 억세서 아이들이 먹기 힘들다며 친절히 설명해주셨습니다.

 

 

갯장어는 손질해주시고 아이스박스 사오면 포장도 해주시겠다고 하셔서 

 

아이스박스비만 들여 포장했답니다. 아이스박스사는곳은 건물 밖에 바로 있었네요.

  

 

 

행을 다니며 회거리를 사러 다니다보면

 

회사는거 따로 회뜨는거 따로 포장하는거 따로 해서

 

지출금액이 점점 올라가 짜증나는 경우가 있는데 여긴 그런게 없어서 좋았습니다.

 

횟거리도 샀고 장도 보았으니 미련없이 거금도로 캠핑을 하러 고고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