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올해 휴가지는 전라남도였답니다.

 

전라남도 여수에 위치한 디오션리조트에 묵었었는데요.

 

디오션리조트는 워터파크에 오는 분도 많더라구요.

 

숙박하는 사람들은 워터파크 할인도 된답니다.

 

 

40평형대로 숙소를 잡았는데 1층이였답니다.

 

현관문을 열자 마주보인 거실~!

 

소파와 테이블과 티비

 

 

커텐을 젖히자 베란다와 바다전경이 보이네요.

 

화살표 방향으론 워터파크가 위치해있었답니다.

 

 

 

 

 

 

방이 총3개였는데요.

 

방하나는 욕실이 딸려있는 침대방이였습니다.

 

 

드라이기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침대방에 있는 욕실

 

 

두번째방 이불장과 거울이 있는 서랍장이 있습니다.

 

 

 

 

현관쪽에 딸려있던 방은 옷걸이가 비치되어있습니다.

 

 

 

현관쪽 거실 맞은편쪽에 위치한 주방모습

 

 

상부장에 식기와 컵이 6인세트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하부장에는 전자레인지를 비롯한 사진엔 없지만 냄비가 있답니다.

 

 

 

 

침대방문 맞은편에 있던 화장실2

 

디오션리조트는 화장실 잠금장치가 없더라구요.

 

가족이 방문한대도 잠금장치는 있어야하는거 아닌가 싶은데 말입니다.

 

 

 

 

 

거실 TV옆에 왠 알록달록한 종이가 있나 했더니 롯데리아 전단

 

간단하게 시켜먹을까 하는 유혹 ㅋㅋㅋㅋㅋㅋㅋ

 

 

 

 

그외 디오션리조트를 이용할때 유의해야할 안내사항들

 

 

 

 

 

디오션 리조트의

 

입실시간은 오후2시부터 ~ 오후 10시까지이고

 

퇴실시간은 오전 11시.

 

 

 

 

디오션리조트 부대시설들

 

 

 

 

 

먼거리 이동으로 오후 느지막히 도착을 한터라 외부사진은 별로 없네요.

 

숙소에 모기등 벌레도 없고 에어컨도 잘 되어 큰 불편없이 잘 머물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