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소품 - CD 보관함

category 공간에대한이야기 2013. 4. 10. 10:28

 

 

집에 넘쳐나는 CD들

 

CD케이스도 제각각이기 일쑤~!!

 

그나마 케이스가 튼튼한거면 괜찮으나 찢어지고 흠집나고 케이스만 보면 무슨 CD인지 하나도 안보여서 고민하다

 

CD 보관함을 구매하게 되었네요

 

많고 많은 CD 보관함 중 샐리의 눈에 확~! 들어와 버린 CD 보관함

 

짜잔~!!

  

INTELLI CD STOCK PIGGY 인데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블루와 핑크를 구매했어요 날이 칙칙한터라 뽀샤시하게 해주었으니 색상은 감안하시길 ^^

 

꼬리만 뺀 완제품으로 물건은 배송되었어요

 

 

  PINK

 

코를 꾸욱 눌러주면 씨디들이 쭈욱 나와용

 

 

  BLUE

 

샐리는 핑크 블루 두가지 색상을 구매했는데 여러색상이 있더라구요 그외 색상으론 green black white 이 있는데

 

인터넷에 주로 올라온건 핑크와 블루가 많네요

 

  

 

화살표의 꼬리는 따로오는데 꼬리도 달수 있답니다    아유~~ 귀여워랑~

 

코 눌러서 열었을때 모습

 

총 60개의 CD를 보관할수 있다는데 20개씩마다 플라스틱 칸막이가 있네용

 

이사진의 블루색상은 실제물건색과 가깝게 나왔네요

 

  

사용해보니 좋은점은

 

CD를 정말 깔끔하게 보관할수 있어서 좋고 

 

꼬리까지 너무 귀여운 꿀꿀 돼지라 인테리어 효과도 노려볼수 있어 만점~

 

허나 좀 구매전 고려해봐야할건~

 

모양이 돼지라 그런가? 좀 크긴해요

 

길이는 27cm정도 되는데 꼬리까지 달고 재보면 33cm 높이 귀를 기준으로 바닥까지 쟀을때 19cm 나오네요

 

가격대도 다른 CD 보관함에 비해 비싼편이랍니다

 

 

 

두마리의 돼지를 보자니 왠지 부자가 된듯한 느낌이네요 (CD부자? 쿨럭)

 

어떤 물건이든 이뻐야 된다~~~~~~면?

 

통통한 돼지 CD보관함 어떠세용?

 

 

 

 

※ 추가사항

 

몇년 사용한 후에 느낀 장점과 단점 올려봅니다.

 

장점은 돼지라서 그런지 욕심껏~ CD 보관은 많이 됩니다.

 

단점은 꼬리가 자꾸 빠지는 것과 코가 그려진 판의 위쪽이 벌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