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NS Black Hole Rods KN] S-802M 낚시대

category 여러가지이야기 2019. 5. 30. 11:18


낚시대 하나가 부러져 이번에 새로 구매하게 되었네요.


낚시대는 종류도 많고 가격대도 천차만별이지만


가격대가 있는 모델은 아무래도 부담이 되는터라


저렴하면서도 사용하기에 좋은 낚시대를 고르다가 


NS 블랙홀 Rods KN 모델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바다루어용 낚시대로 색상은 빨간색~!



로드스 KN 솔트워터 레드라고 써있습니다.




광어와 우럭을 잡을수 있다네요.



안쪽에는 취급설명서가.



이제 꺼내봅니다.


새건데 바닥에 두기 싫어서 같이들어있던 빨간 부직포위에 놓고 찍었더니 잘 안보이는거 같네요. ㅠ.ㅠ



손잡이부분도 한컷~!



낚시대에도 무슨용인지 다 써있긴 하네요.


이번에 사면서 처음 자세히봤어요. ㅋㅋ




모델별 길이나 무게등이 써있는 것도 있네요.


들어있던 취급설명서도 읽어봅니다.














샐리는 아직 낚시를 잘 하진 못하고


특히나 루어는 걸리란 고기는 안걸리고 바닥이 걸려서 어렵지만


장비도 새거가 있으니 도전을 또 해봐야겠습니다.


사준거라면서 같이 쓰기. ㅋㅋㅋ


샐리같은 초보나 가성비 좋은 낚시대를 찾으시는 분들껜 적당한 모델일거 같네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