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18 가을여행주간 만원의행복 기차여행 - 무박2일 목포투어를 하는 중에 


목포종합수산시장에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점심식사도 하는 일정이였는데 식당은 어디에?


목포종합수산시장에서 건해산물시장가는 길 도로변에 식당 한곳이 있었는데 패쓰~하고


다른곳을 찾다가 목포항동시장 근처에서 식당을 찾았답니다.



나와서 찍은 사진이지만 요가하는 낙지가 반겨주던 곳이였답니다. ㅎㅎ

   


이미 다른손님들이 계셨던터라 실내사진은 찍지 않았어요.


좌식테이블이 10여개정도 있던 곳으로 자리에 앉자마자 주문~!!





홍어삼합을 먹기로 했던터라 홍어삼합과 밥을 좀 먹어야할것 같아 낙지비빔밥을 주문했는데


낙지탕탕이도 먹자고 하여  낙지비빔밥 대신 낙지탕탕이로 주문을 변경하고자 하였더니


낙지탕탕이 2만원어치 해주실수 있다고 어떠시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두가지 다 먹을수 있으니 기쁜마음으로 부탁드렸답니다. ^^*


그래서 홍어삼합, 낙지비빕밥, 낙지탕탕이까지 주문완료.



바로 나오기 시작한 찬들.
















고구마와 밤까지 나오네요. ^__^



낙지탕탕이.



맛있는 낙지탕탕이를 다 먹어갈때쯤 나온 홍어삼합~!




삼합 사진이 전부 흔들;;;;;; ㅠ.ㅠ


그리고 나온 낙지비빔밥~!





밥이 따로 나왔는데 덜어넣자마자 생각나서 한컷. ㅋㅋ



같이 나온 고추장과 쓱쓱 같이 비비면 완성.



낙지탕탕이는 말할것도 없고 낙지비빔밥의 낙지도 살짝 잘 데쳐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홍어삼합은 김치가 살짝 아쉬웠지만 홍어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었어요.


버스는 수산시장근처에 있는데다 시간이 여유롭지 않아 고르지 않고 방문한 식당이였지만


맛도 서비스도 괜찮은 식당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