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강원도 속초시 - [설악 케이블카]를 타고 난 후 점심을 먹으러 온 곳은


일행이 추천하여 속초항아리물회를 방문하였습니다.


가게 맞은편쪽으로 공영주차장이 있고 


가게 정문을 바라보고 오른편쪽도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가 편리했습니다.


1시 40분경 도착하였는데 대기하는 분이 없어 바로 자리를 잡았네요.




안쪽으로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습니다.



속초항아리물회 메뉴가격.


항아리 모듬물회, 회덮밥, 그리고 일행에 아이가 회를 못먹어서 전복죽을 주문.



시간 얼마 지나지 않아 찬이랑 주문한 음식이 나오더군요.








전복죽.




항아리물회 2인분.



섞어섞어 물회만들기.


수북한것은 좋으나 섞고놓고보니 생각보다 더 많던 채소들~!



시원하고 식초맛이 강하지 않아 맛은 괜찮았네요. 


시원해서 더 추울때 먹으면 많이 추울듯도 했습니다. ㅎㅎ


물회에는 사리가 1인기준 2개씩 나오며 물회에 처음에 넣어서 먹으라던데


나올때 항아리는 이미 수북한 상태라 덜어내지 않으면 넘칠것 같아서


사리는 어느정도 물회를 먹고 난후에 넣었네용.


2인이 먹기에 적당한 양인듯 했습니다.




회덮밥.



공기밥이 따로 나왔던것 같은데 찍은게 없네요. ㅋㅋ



맛은 그럭저럭 괜찮더군요.


회덮밥 주문안하고 항아리물회 2인양만 먹었으면 양이 모자랄뻔 했습니다. ㅠ.ㅠ


10월이지만 시원하게 먹고 다음장소로 출발했답니다.



강원도 속초시 영랑동 - [속초삼해횟집]


강원도 강릉시 강문동 - [경해횟집] 




강원도 속초시 - [설악 케이블카]


강원도 정선군 여량면 - [산수갑산]


강원도 정선군 여량면 - [코레일관광개발 정선레일바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