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나이키 - 런닝화 루나글라이드+4

category 여러가지이야기 2013. 5. 18. 11:22

  

 

갑자기 확 더워진 날씨에 가벼운 운동화가 사고싶어진 샐리

 

열심히 검색 검색~!! 

 

오렌지슈루슈를 처음에 보고 와 이쁘다 싶어 매장에까지 가보고 했는데

 

신은사람이 너~~~~~~무 많아 슈루슈는 패쑤

 

마음에 드는 색상이나 디자인이 없어 몇날 며칠을 검색하다 드뎌 발견~!

 

어라 근데 남성용인거에요

 

사이즈도 샐리의 평소 운동화 신는 치수는 품절 어쩌지 고민하다

 

5mm 차이니 그냥 사기로 합니다 그것도 커플로 

 

 

어제 드뎌 택배 도착했네요 ㅎㅎ

 

 

 

택에 모델명등이 적혀있어요

 

 

상자를 열면 상단부분에 센서에 대한 설명

 

 

빨간색 신발이 살포시 보이네요 ㅎㅎ

 

 

깜깜한 밤에 불빛을 받으면 저렇게 반짝 거린답니다.

 

  

본인은 안보인다는게 함정? ㅋ

 

 

 

얼른 신어보았어요 폭신하고 가벼워서 일단 대만족~

 

빨간색도 밝은 빨강이 아니라 괜찮았답니다

 

 

 

참 아까 센서가 박스에 설명되어있었죠?

 

센서는 별도구매해야 하지만 조금만 설명해볼께요

 

 

왼쪽신발의 깔창부분에 칩을 넣을수 있는 부분이란 표시가 있어요

 

 

깔창을 꺼내면 밑바닥에 칩장착하는 부분이 보이네요

 

 

센서는 별도 구매하여 설치해야하구요

 

"나이키 센서"나 "아이폰 런닝화센서"로 검색하면 찾을수 있구요 2만원대예요

 

아이폰 아이팟등과 연동시킬수 있으며 아이폰에 어플을 실행시키면 운동량, 칼로리소모한 양을 체크해준다니

 

다이어트하는 분이나 운동량 체크하고 싶은 분들에겐 유용할듯 하네요

 

이제  빨간색 런닝화를 신고 눈누난나 거리를 누벼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