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일랜드 실화 [필로미나의 기적]

category 영화이야기 2014. 2. 11. 09:41

 

 

베스트셀러 원작 잃어버린 아이를 토대로 영국 방송사 BBC가 제작한 영화 [필로미나의 기적]을 소개합니다.

 

 

 

 

 

 

 

영화정보

 

 

제목: 필로미나의 기적 (PHILOMENA)

장르: 유쾌한 감동실화

감독: 스티븐 프리어스 

주연: 주디 덴치, 스티브 쿠건 

제작: BBC, BFI필름

원작: 전직BBC기자 마틴 식스미스 잃어버린 아이

수입: 찬란

배급: 씨네그루㈜다우기술

공동제공: 소지섭, 51k

러닝타임: 98

국내개봉: 2014 4 16일

 

 

 

시놉시스

 

 

“누구에게나 찾고 싶은 사람은 있다”

전세계 특종을 잡아라!

 

50년 동안 충격적 비밀을 안고 살았던 필로미나가

아들을 찾기 위해 나섰다. 전직 BBC기자 마틴은 이 흥미로운 소식을 접하고

그녀와 함께 ‘아들 찾기 프로젝트’에 나선다.

 

50년 만에 잃어버린 아들을 찾아나선 엄마와

특종을 쫓는 기자의 감동과 웃음 여행

 

수소문 끝에 그녀의 아들이 미국에 입양된 사실을 알게 되고.

필로미나는 난생 처음 아들을 만나기 위해 미국으로 떠날 결심을 한다.

하지만 무작정 아들의 행방을 쫓는 것에 점점 지쳐가고.

그러던 중 마틴은 그에 대해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되는데…

 

세상을 바꾼 눈부신 기적! 영화, 그 이상의 실화가 시작된다!

 

 

 

 

HISTORY

 

1922년 아일랜드

1만 명의 여성들 강제 노역에 동원, 당시 평균 나이 23

꿈 많던 젊은 여성들 중 미혼모의 아이들은 정부에 의해 강제로 입양

1966년에서야 문을 닫은 강제노역시설

70년간 생이별을 겪어야 했던 엄마와 아이

 

2009년 영국

전직 BBC기자 실화를 바탕으로 한 도서 출간해 베스트셀러 등극

 

2013 2월 아일랜드 엔다 케니 총리 공식발표

과거 아일랜드 강제노역 시설에서 고통 받은 피해자들에게 사죄한다.”

 

2013년 영국

영국 BBC 방송사 영화 제작 결정 

 

2014년 미국

아카데미 주요 4개 부문 노미네이트

 

 

 

 

 

 

 

 

 

 

 

필로미나의 기적 캐릭터 예고편

 

필로미나의 기적 실화 예고편 - 내레이션 배우 소지섭

 

필로미나의 기적 실화 예고편 - 내레이션 배우 김영애

 

필로미나의 기적 메인 예고편

 

필로미나의 기적 배우 김영애 추천 영상

 

 

필로미나의 기적 VIP 추천 영상

 

필로미나의 기적 기적의 탄생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