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로엘] 듀스핀 물걸레 청소기

category 여러가지이야기 2019. 9. 17. 11:31


이사하고 물걸레를 사야한다고 해서 


물걸레도 주문하게 되었네요.


어떤걸 주문해야하나 찾아보다보니


비싼건 사놓고 안쓰면 돈만 아까울것도 같고 해서 


좀 저렴하면서 회전하면서 가볍다는걸 주문하게 되었네요.


택배로 받은 박스는 작고 생각보다도 더 가벼웠습니다.


박스개봉~!하기 전에 박스부터... ㅋㅋㅋ






박스를 개봉하면 아래사진처럼 들어있답니다.




주문할때 물걸레를 추가로 더 사야하나 고민했었는데


다행히? 물걸레 패드가 한셋트 더 들어있었어요.


그래서 패드가 모두 4개~!




헤드부분을 자세히 살펴봅니다.




헤드 뒤에는 찍찍이가 양쪽에 3개씩.


손잡이 바 조립은 굳이 설명서를 안봐도 알겠더라구요.


홈만 맞추어 끼워주면 끝~!







배터리 교체하는 곳도 있던데 이미 들어가 있답니다.


바도 조립했고 작동만 하면 될것 같지만 사용설명서를 읽어봐야겠지요?



듀스핀 물걸레 청소기 사용설명서.
















설명서에 충전을 꼭 다 한후에 작동시키라고 하니 충전을 해봅니다.


충전기를 꽂아두었는데 빨간불이 꺼지면 충전이 완료된거라고 하네요.




충전이 다 되면 충전잭을 빼고 물걸레 패드를 장착합니다.


패드가 서로 겹치지 않게 중앙에 잘 올려두면 끝이네요.



사용해보니 자동으로 회전하면서 닦아주니 좋네요.


물걸레 패드 세탁도 쉬운편이고 가벼워 자주 사용하기에도 부담없구요.


다만 작동시켜보니 생각보다 바 길이가 짧아서


바 길이가 조절이 되던가 아니면 연결할수 있는 바가 하나더 있으면 좋을것 같았습니다.


자동회전이라 좋긴한데 


속시원하게 힘을 팍팍 주면서 물걸레질 하고 싶다면 밀대를 사용하길 추천하며


밀대든 자동회전 물걸레든~


어차피 잘 안지워지는 부분은 따로 닦아주어야 합니다. ㅎㅎㅎ


이상 물걸레 청소기 후기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