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식물키우기] 산세베리아 삽목 성공 - 새순이 나왔어요! 의 산세베리아가


그사이 쑥쑥 자란 산세베리아 모습이랍니다.



그런데 이 언발런스한 모습이란 ㅠ.ㅠ


저화분도 이화분도 맘에 안듦. ㅋ



그래서 분갈이를 하였답니다.



화살표의 약간 주황색 뿌리가 보이는게 새로 나온 산세베리아랍니당. ㅎㅎ


손으로도 똑똑 부러지더라구요.



그래서 계속 자라는 아이들만 모아서 화분을 하나 만들어놓고




다시 원래대로의 화분처럼 다시 심어주었답니당.


토끼귀 산세베리아 화분.




뎅강 잘랐던 산세베리아도 조금 더 깊숙히 심어주었다죠.




2월 4일 현재 사진.


오늘 물을 주는데 보니 오잉


또 싹이 올라오네요. ㅋㅋㅋㅋ


많이 많이 자라면 화분 새로 만들어줄것을 기약하며 물을 흠뻑 주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