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추운 겨울~!!

 

왜이렇게 허하고 곱창구이가 먹고 싶던지요.

 

한동안 먹고싶었던 터라 점심에 하는 곱창구이집을 찾다

 

입주집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곱창구이집들은 대부분 오후 4시가 넘어서야 오픈하는데

 

입주집은 12시부터 오픈~!!

 

오픈시간메 딱 맞게 도착하였네요. ^^*

 

옆으로 진미통닭집이 보입니다.

 

 

 

오픈하자마자 들어갔더니 첫번째 손님이 되었네요. ㅎㅎㅎ

  

 

 

입주집 메뉴판~!!

 

고를것도 없이 곱창구이 2인분을 주문하였답니다.

 

찬들과 함께 나온 간과 천엽!

 

 

 

 

 

 

 

 

 

 

간과 천엽을 다 먹고 기다리자 초벌구이된 곱창구이가 나옵니다.

 

 

많이 먹고싶기도 했었고 점심시간이라

 

구우면서 바로 입으로 직행하다보니 사진은 저멀리  ^^;;;;

 

중간사진이 없네요 ㅠ.ㅠ

 

처음에 샐리입맛에 맞으면 더 주문하려고 했는데

 

2인분만 먹고 볶음밥으로 마무리했답니다.

 

 

뜨끈한 된장국도 추가로 주시네요.

 

 

40년 전통에 맛있다는 글들이 많아 기대감을 가지고 방문한 입주집!

 

샐리 입맛에도 나쁘진 않았으나 배불러도 더 먹고 싶을 만큼은 아니더라는 ㅠ.ㅠ

 

허나 점심때부터 오픈하시기도 하고 친절한 곱창구이집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