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내가 죽인 아내가 사라졌다! [더 바디]

category 영화이야기 2014. 3. 27. 09:20

 

 

스릴러 영화 [더 바디]를 소개합니다.

 

 

 

 

 

 

영화정보

 

 

      더 바디

      EL Cuerpo

      오리올 파울로

      벨렌 루에다, 오라 가리도, 호세 코로나도, 휴고 실바

      로다 이 로다 (<오퍼나지: 비밀의 계단>, <줄리아의 눈> 제작)

        ㈜더블앤조이픽쳐스

      싸이더스 픽쳐스

      스릴러

      20145월 22일

      15세 이상 관람가

러닝 타임 111

 

 

 

 

시놉시스

 

 

내가 죽인 아내가 사라졌다!

 

미모의 재력가 마이카를 아내로 둔 알렉스.

그는 자신에게 집착하는 아내에게서 벗어나

새로운 연인과 함께하기 위해 아내를 살해하기에 이른다.

 

완벽하게 살인을 실행하고, 모든 것이 마무리 된 그때,

시체 검시소에 있던 아내의 시체가 갑자기 사라져 버리고..

 

사건을 조사하는 수사관들이 알렉스의 알리바이를 의심하면서

사건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전개된다.

 

궁지에 몰리게 된 알렉스는 자신에게 불리한 단서들을 없애던 중

아내가 살아있다는 증거를 하나 둘, 발견하게 되는데...

 

완벽했던 살인사건 그 뒤에 숨겨진 충격적인 반전이 드러난다!

 

 

 

 

 

 

 

 

 

 

 

 

 

 

 

 

 

 

더 바디 티저 예고편

 

더 바디 메인 예고편

 

 

더 바디 19금 예고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