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은 요즘

 

칼국수 별로라 하는 샐리지만 

 

느끼하지 않은 면음식을 생각하다 칼국수를 먹으러 갔답니다.

 

파장동 큰 대로변에 위치한 나드리 손 칼국수집!

 

오늘은 폰카..... ㅠ.ㅠ

 

 

 

 

 

 

점심시간이 어느정도 지나가고 있었던 터라 빈테이블이 많았어요.

 

 

칼국수 집이긴 하지만 수제비도 만두국도 있는데

 

칼국수랑 수제비를 주문해보았습니다.

 

 

 

 

주문을 하면 바로 김치와 깍두기가 나옵니다.

 

 

 

찬은 두가지 뿐이지만 칼국수에 이것만도 맛있네요. ㅎ

 

 

 

칼국수 

 

 

큰 스텐레스 그릇에 나오는터라 작아보이지만 1인분이 넉넉하게 나옵니다.

 

 

수제비도 얇게 나와서 더 맛있네요.

  

 

테이블위에 있던 다진양념을 넣고 칼국수는 아주 얼큰하게~ 먹었어요.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ㅎ

 

다음에 누가 칼국수 먹고싶다하면 이곳에 데리고 와야겠습니다. ^^

 

 

 

참고용 샐리의 총평

 

 

칼국수 별로 안좋아하는 샐리도 맛있게 먹었으니 칼국수 맛있습니다.

 

수제비 반죽이 얇아서 그런지 수제비도 괜찮네요.

 

큰 대로변에 있는터라 접근도 어렵지 않지만 주차공간은 협소합니다.

 

친절도 무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