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강원 영월군 영월읍 - [동강수산매운탕]에서 식사를 마치고

 

주차장을 가로질러 가면 청령포 매표소가 있답니다.

 

바로 매표소 방향으로 가다보면

 

청령표와 그 주변을 한눈에 볼수 있는 전망대가 있답니다.


전망대는 계산을 이용해서 위로 올라가면 있고 

 

엘리베이터도 있었는데 엘리베이터는 어디서 타는지 모르겠네요.

 



 


 

위 사진의 계단을 올라가면 전망대로 주변 도로며 하천이며 청령포까지~

 

 

샐리네 일행들은 계단이 있길래 무작정 올라가본거랍니다. ㅎㅎ







 

청령포로 이동시켜줄 배도 2척 보이네요.


 

 

저멀리 점심 먹은 식당도 보이네요.

 

잠깐의 휴식시간을 가졌으니 청령포로 이동해봅니다.


 

청령포 입장료.

 

 

매표를 하고 표를 들고 배가 있는곳으로 이동했어요.

 

배를 탈때 표를 확인한답니다.



 

청령포 숲은 소나무가 많더라구요.

 

나무가 많은 숲이라 시원할줄 알았는데

 

8월초라 그런지 소나무숲이여도 너무 더웠어요. ㅠ,.ㅠ



단묘재본부시유지비.


 

사진보다는 영상을 찍은터라 사진이 그다지 많이 없네요. ㅠ.ㅠ


 

사진보단 영상으로 청령포를 만나보세욥. ^^*



[강원도 영월 청령포] - 단종어소, 관음송 보고왔어요~! 


 

너무 더워서 망향탑, 전망대, 노산대는 가보지 못하고 배를 타는 곳으로 되돌아왔답니다.



 

주차장으로 와서 다음장소로 이동~!했어요.


강원도 영월로 가시는 분들은 한반도지형, 고씨동굴, 별마로천문대등 주변에 갈만한 곳이 여러곳 있으니 


계획을 잘짜서 미리 예약할곳은 예약하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