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전광역시 중구 대정로 - [성심당]

category 여러가지이야기 2019. 2. 1. 18:18


대전으로 출장을 다녀온 샐리네 가족이


성심당 근처로 다녀왔다며 빵을 사가지고 오셨네요.


전참시에 이영자님 영상으로 한번 보고 


얼마전 문대통령께서 방문했다는 기사도 접한터라


그렇지 않아도 줄서서 산다는데 어떻게 구매했을까 싶었는데요.


출장다녀온 날이 평일이라 그런지 가게 안에는 사람이 엄청 많았지만


가게 밖에선 줄을 서진 않았다고 합니다.


같이 출장간 분이 추천해준 빵까지 이것저것 사가지고 왔다는데 큰 쇼핑백에 빵들이 그득~!


직접 방문한건 아니지만 빵종류가 여러가지라 올려봅니다. ^^* 



꺼내서 제일 먼저 먹은 빵은~?


성심당 순 크림빵이였어요. ㅎㅎ




빵 맛만 보자며 가족들과 둘러앉아 가위로 잘라보았네요.



부드러운 크림이 듬뿍 들어서 너무 맛있었네요.



두번째는 야채고로케.



다른곳의 야채고로케맛과 크게 다르진 않았지만 건강한 맛이였어요



세번째는 먹물방망이.




그냥저냥 먹을만했어요.ㅋㅋ




네번째 성심앙버터.





팥과 버터가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욥.




다섯번째 심버터카라멜.





버터가 녹으면 더 맛있을까요?


팥과 버터의 맛있는 맛을 먹고난 다음이라 그런지 그냥저냥 먹을맛.




여섯번째 명란바게트.


빵봉지뒷면에 "명란바게뜨 더 맛있게 먹기"라며 방법이 적혀있었답니다


- 달걀 반숙 올려 노른자 터뜨려 먹기


- 마요네즈 발라 고소하게 먹기


명란바게뜨 다시 굽는 방법


1) 예열을 한 오븐이나 토스터에 그대로 3분~4분 구워 바로먹기 

2)  한입크기로 잘라 후라이팬에 바삭하게 앞뒤로 구워 바로먹기


빵이 딱딱해졌을 경우 살짝 스프레이 하여 구워주라고 써있네요.




한입먹어볼까 싶어 잘라서 입에 넣는 순간 비리고 짜고 ㅠ.ㅠ


맛있게 먹는 방법도 적혀있었지만 그다지 실행에 옮기고 싶지 않아서 패쓰~ 했네요. ㅎㅎ




다음은 더블삼총사세트에요.



더블삼총사세트에는 부추빵 4개, 튀김소보로 4개, 튀소구마 4개가 들어있답니다.  



일곱번째 부추빵.





만두소가 빵에 들어있는 느낌이랄까?


차가워서 더 그런듯 싶었네요.




여덞번째 튀김소보로.





샐리는 소보로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답니다. 


소보로빵만 있어도 손이 잘 안가는 편인데요.


튀김소보로는 좀 괜찮더라구요. 기름에 튀겨서 그런가? ㅎㅎ




아홉번째 튀소구마. 




달고 바삭한 맛. 달달한거 좋아하는 샐리는 맛있었답니다.



맛만 보자고 뜯었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서 더블삼총사에서 부추빵을 뺀 나머지 빵들은 소분하여 냉동하고


나머지 빵들은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전자레인지에 돌려 따뜻하게 먹었답니다.


따뜻하게 먹으니 더 맛나더라구요. 


그중에 최고는 더블삼총사세트에 있던 튀김소보로와 튀소구마였답니다.


냉동된상태 그대로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시간이 너무 걸릴것 같아서




전자레인지로 3분 조리 후 에어프라이어로 180도 6분, 뒤집어서 6분 돌렸답니다.



소보로부분은 바삭하고 안은 따끈하니 너무 맛있었네요.


에어프라이어로 금방한 것 처럼 되니 주문해서 냉동해놓고 먹을까 싶기도 하더라구요. ㅋㅋ


다음에 성심당빵을 재구매하게 된다면~ 


성심순크림빵이랑 튀김소보로, 튀소구마랑 앙버터하고 이번에 먹어보지 못한 다른빵을 구매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