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나의 어머니]

category 영화이야기 2015. 7. 17. 09:18

 

 

영화 [나의 어머니]를 소개합니다.

 

영화정보가 들어오는대로 업그레이드 예정입니다.

 

 

 

 

 

영화정보

 

제       목  <나의 어머니>

원       제  MIA MADRE

감       독  난니 모레티

주       연  마르게리타 부이, 존 터투로, 난니 모레티

러닝 타임  106분

관람 등급  미정

국내 개봉  2015년 8월 20일

수입/배급  ㈜티캐스트

페이스 북  facebook.com/cinecube

트  위  터  twitter.com/icinecube

 

 

 

 

 

시놉시스

 

 

“나도 당신처럼 잘 해낼 수 있을까요?”

 

괴짜 같은 할리우드 유명 배우 ‘배리’와 영화 촬영 중인 영화감독 ‘마르게리타’.

누가 보아도 멋진 삶을 살고 있는 그녀지만,

마음처럼 쉽게 돌아가지 않는 촬영 현장과 점점 비밀이 많아지는 사춘기 딸

그리고 아직 정리되지 않은 전 남편, 애인과의 관계 때문에 혼란스럽기만 하다.

무엇보다 그녀의 머릿속을 떠나지 않는 건

언제나 곁에 있을 것만 같았던 엄마와의 이별을 준비해야 한다는 소식.

담담하게 받아들이는 오빠와 달리

여전히 엄마에게 기대고 싶은 서툰 자신이 실망스러운데...

 

일생에 한 번은 마주할 어느 날

지금, 그녀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나의 어머니 캘리그래피 예고편

 

 

나의 어머니 메인 예고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