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기가 인터넷을 사용하게 되면서 공유기와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를 사용하게 되었네요.

 

여러 공유기중에 선택한 상품은 D-Link 공유기와

 

데스크톱이 인터넷 연결한 곳과 거리가 조금 있어서

 

유선으로 연결보단 무선이 깔끔하겠다 싶어 ipTIME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를 선택하였습니다.

 

 

 

 

◆ D-Link 802.11AC

   듀얼밴드(5GHz/2.4GHz) 기가 와이파이 공유기 DIR-850L

 

 

 

 

 

 

 

 

스마트폰으로 공유기를 관리할 수 있고 여러 다양한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네요.

 

설치가이드와 메뉴얼CD를 이용하여 공유기를 설치하면 됩니다.

 

 

 

ipTIME A1000UA 802.11AC 무선랜카드 

 

 

 

 

 

 

데스크톱에 직접 사용할 것이므로 크래들(위 사진 맨아래)은 보관하고

 

무선랜카드 본체와 안테나를(화살표 부분) 돌려서 고정시키면 끝~!!

 

 

안테나는 원하는 방향으로 조절 가능하니 원하는 모양으로 잡아서 데스크톱에 꽂아 사용하면 됩니다.

 

 

 

전에 사용하던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에 비하여 속도도 괜찮긴 한데...

 

아무래도 유선보다는 속도가 떨어지다보니 보기에는 안좋아도 유선으로 사용할까 싶기도 하네요.

 

유선으로 사용할거면 괜히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를 구매한... ㅠ.ㅠ

 

 

 

기계는 잘 모르다보니 사용기가 아닌 개봉기가 되어버렸네요.

 

그래도~!!

 

공유기 구매하실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