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충청북도 제천시 청풍면 - [청풍랜드]에 들렀다 리조트에 도착~!!

 

프론트에서 방을 배정받았는데 이번엔 제일 꼭대기네요. ㅎ

 

 

 

 

제일 꼭대기 릿지햄릿단지

 

 

 

바로 앞에 잔디광장과 노래방 찜질방이 있습니다.

 

 

 

 

잔디광장의 연못엔 연꽃이 한창~!

 

 

 

 

토요일, 공휴일에만 오픈하는 노래연습장

 

 

 

 

1층 로비

 

 

 

로맨틱 가든 안내문

 

 

로맨틱가든 뷔페 공연 이용안내문

 

 

라이브 공연 안내문

 

 

친절하게 등산로도 안내가 되어있는데

 

릿지햄릿단지가 제일 위에 위치한터라 수영장과 방목장(수영장 바로전)이 멀더라구요.

 

몇번 왔다갔다하다보면 저절로 등산이? ^^;;;

 

갈때는 내리막길이라 괜찮은데 올때는 오르막길 헥헥 땀납니다.

 

아이들이 있다면 차로 이동하는편이 좋을수도 있습니다.

 

 

드디어 방에 입실!

 

 

 

 

 

키로 문을 열자마자 있는 화장실!

 

릿지햄릿에는 욕조가 없네요.

 

 

 

 

 

 

 

 

베란다에는 작은 건조대가 있습니다.

 

 

 

베란다로 나가보니 잔디광장이 잘 보입니다.

 

충주호는 나무에 가려 시원스레 보이진 않더라는~

 

 

 

 

 

화장실 맞은편 방에는 화장대, 드라이기, 침구들이 있습니다.

 

 

 

 

같은듯 다른 방구경은 끝~!!

 

일행들과 수영장으로 가는 길에...

 

 

 

수영장에서 바라본 충주호

 

 

삼탄에서보다 확연히 보이는 가뭄

 

충주호도 수위가 많이 낮아졌네요. ㅠ.ㅠ

 

 

 

 

방목장에는 염소도 칠면조도 닭도 토끼도 모두 모여 있더라구요.

 

방목장 밖에도 오리며 닭들이 자유로이 돌아다니고 있었습니다.

 

 

 

 

 

 

 

 

릿지햄릿단지도 나쁘진 않았지만 수영장을 이용할거라면 수영장과 가까운 곳으로 숙소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비가 오락가락 한 날씨라 리조트에선 특별한 일정없이 쉬다 돌아왔네요.

 

앞으로도 캠핑 후 리조트에 와야겠다는 생각이 ㅎㅎ

 

 

 

충청북도 제천시 - [CLUB ES 충주호 리조트] 2013

 

경상남도 통영시 - [CLUB ES 통영 리조트]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