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빅토리아 시크릿 속옷 - Dream Angels Push-Up Bra

category 여러가지이야기 2013. 6. 12. 11:37

 

처음 빅토리아시크릿 사이즈 실패로 두번째 직구 시도~!!

 

사이즈때문에 이번에도 실패하면

 

직구는 나와 맞지 않는다 생각하려 했는데...

 

결과는?

 

음홧홧 성공입니다.

 

이번에 구매할땐 wireless 와 cotton lingerie 그리고 push up 제품도 구매해보았답니다.

 

사이즈도 모름서 어찌 이런 X배짱이였는지 ㅎㄷㄷ

 

Dream Angels Push-Up Bra 보실까용

 

 

 

빅시 모델의 멋진 포즈~ 오옷

 

 

아래는 실제 받은 브라와 팬티 사진입니다용 ↓↓

 

Dream Angels Push-Up Bra  와  Dream Angels Lace-trim Cheekini Panty

 

빅시모델사진은 너무 진하게 나왔고 샐리사진엔 너무 흐리게 나왔네요

 

 

 

 

 

색상이 분홍빛 나는것처럼 나왔는데 아니구요 빅시모델사진과 샐리사진 중간톤이라 보심 될성 싶어요

 

옆라인은 레이스로 되어있네요 착용감 굿굿~

 

Push-Up  제품이라 안쪽 패드를 확인해보면 아래쪽에 살짝쿵 보정물이 들어있어용

 

 

부담스럽지 않을만큼 들어있고 촉감도 부들부들~

 

항상 둘레가 커서 만세도 맘대로 못했는데 ㅋㅋ

 

사이즈도 성공~!! 이제서야 소원성취하네요 감격~!!

 

사이즈도 알았겠다 또 지르고 싶은 맘은 굴뚝같으나 지름신과 헤어져야 할터라 흑흑

 

Dream Angels Push-Up Bra 구매할때 참고하세용~!!

 

 

 

 

빅토리아 시크릿 속옷 - Cotton Lingerie Wireless Bra 1탄   

 

빅토리아 시크릿 속옷 - Cotton Lingerie Wireless Bra 2탄

 

빅토리아 시크릿 속옷 - Cotton Lingerie Push-Up B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