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존재조차 비밀이었던 한 남자! [나의 독재자]

category 영화이야기 2014. 9. 5. 11:29


남북정상회담을 위한 김일성 대역이 있었다는 사실을 모티브로 한 영화 [나의 독재자]를 소개합니다. 







영화정보


제       목 : 나의 독재자 

감       독 : 이해준 

출       연 : 설경구, 박해일, 윤제문, 이병준, 류혜영, 이규형

제       작 : 반짝반짝영화사 

제공/배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크랭크 인 : 2014년 3월 26일 

크랭크 업 : 2014년 7월 8일

개       봉 : 2014년 10월 30일





시놉시스


최초의 남북정상회담을 앞두고, 무명 배우 ‘성근’(설경구)은 회담 리허설을 위한 김일성의 대역 오디션에 합격한다.
생애 첫 주인공의 역할에 말투부터 제스처 하나까지 필사적으로 몰입하는 성근. 
결국 남북정상회담은 무산되지만, 그는 김일성 역에서 빠져 나오지 못한다. 
그로부터 20여년 후 스스로를 여전히 김일성이라 믿는 아버지 성근 때문에 미치기 직전인 아들 ‘태식’(박해일). 
빚 청산을 위해 어쩔 수 없이 아버지를 다시 옛집으로 모셔온 태식은 독재자 수령동지(?)와 조용할 날 없는 하루하루를 보내는데...! 

대한민국 한복판, 김일성이 되어버린 아버지와 인생 꼬여버린 아들 그들의 기막힌 동거가 시작된다!












나의 독재자 티저 예고편

 

나의 독재자 메인 예고편



나의 독재자 여진구 응원 영상

 

나의 독재자 제작기 영상

 

 

나의 독재자 캐릭터 영상

 

 

나의 독재자 인생 연기 영상

 

 

나의 독재자 강우석, 이준익, 봉준호, 김한민 감독 추천 영상

 

 

나의 독재자 VIP 추천 영상

 

 

나의 독재자 관객 추천 영상

 

 

나의 독재자 '나의 아버지' 감동 하이라이트 영상

 

 

나의 독재자 연기학도 관객과의 대화 현장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