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식물키우기] 스킨답서스 가지치기 한 이후 스킨답서스는 쑥쑥 잘 크고 있답니다.


사실 너무 쑥쑥 커서 과장하면 조금 무섭기도 ㅋㅋㅋㅋㅋㅋ


그 모습들을 몇컷 올려봅니다.



◈ 2017년 7월 15일 모습.


전에도 한쪽 줄기만 길~~~~어 져서 가지치기를 해주었는데 요번에도 한쪽만 길어졌네요.



그냥 툭툭 잘라 화분에 몽땅 심어주었던 스킨답서스도 그사이 많이 풍성해졌구요.


볕이 들어오는대로 잎이 쏠려버려 화분을 잘 돌려주어야겠습니다. ㅋ






한쪽만 또 너무 길어진것 같아 가치치기를 또 해버렸습니다.



2017년 7월 26일 모습.


가지치기한 줄기를 어쩔까 하다가 휑한 부분에 심었답니다.


이제 줄기가 4개가 되었네요.



2017년 9월 6일 모습.



지금은 언뜻 길이도 비슷해지고 새잎도 나온 상태랍니다.


다만 제일 짧은 줄기가 상태가 안좋은지 영 기운을 못차리네요...



화분에 심어준것도 이제 슬슬 줄기가 길어져 잎이 아래로 향할 준비를 하고 있답니다.


옆으로 화분을 살짝 돌리면 이런모습.


스킨답서스는 쑥쑥 잘 크는데다가 물을 좋아해서 키우기 쉽지 않나 생각이 됩니다.


스킨답서스 키우기 어렵지 않아요. ㅎㅎ



[식물키우기] 스킨답서스 키우기


[식물키우기] 스킨답서스 키우기2


[식물키우기] 스킨답서스 가지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