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Reebok] DMX SERIES 1200

category 여러가지이야기 2019. 1. 7. 11:45


겨울이 한참이지만 여름에 산 쿠션이 좋은 운동화를 신고 다녔어요.


사계절용이라지만 샐리에겐 발이 너무 시원?해서 


겨울에 신을만한걸 찾다가 마음에 드는 운동화가 있어 구매를 하게 되었답니다.



택배상자안에 운동화박스~!!



리복 DMX SERIES 1200 CLASIC CN7588 모델이랍니다.



언제부턴가 검은색만 사게 되었는데 이번엔 밝은 색상으로 ㅋㅋ



베이지색을 기본으로 여러색상이 조금씩 섞여있네요.



겨울에 주로 신을거라 신발 밑창도 미끄럽지 않게 생긴것으로~!



앞코가 스웨이드 재질이라 잘 유지시킬수 있을런지 약간 걱정이 되네요.





택배로 받은 다른 모델 하나 더~!




리복 DMX SERIES 1200 CLASIC DV9234 모델입니다.



베이지색과 검은색이 적절히 섞인 색상이네요.




이 모델도 마음에 꼬옥~!



위에 CN7588 모델이 아래 DV9234모델보다 5cm더 큰사이즈인데


둘다 편안하게 맞는걸로 보니 아래 DV9234모델이 약간 크게 나온거 같네요.




신발 관리 및 주의사항도 한번 읽어보면 좋겠지요?





샐리 같은 경우엔 많이 걸어다니는 터라 


오래걷다보면 발바닥이 아파서 쿠션감이 많은걸 선호하는 편이랍니다.


사고나서 하루 오래 걸어보았는데 쿠션이 아주 많은건 아니라 발이 아프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살짝 불편한 느낌이 들긴 했지만 신은 첫날이라 그런것 같고 발바닥은 아프지 않더라구요.


키높이 슈즈는 아닌데 신발자체가 높아서 신으면 키가 약간 커지네요. ㅋㅋ


DV9234모델은 선물했는데 마음에 들어하고 발도 편안해해서 다행이였답니다.


샐리는 칼발이라 발볼이 불편하지 않았지만 발볼이 넓은 분은 사이즈 선택에 신중한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